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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tter & Buck Story

BRAND STORY - ABOUT US

American No.1 High-end Golf BRAND 브랜드 명 : 커터 앤 벅, 기능성과 패션을 겸한 고품질의 American No.1 골프웨어 Product Line : Men’s, Ladies, Accessory
Annika Sorenstam collaboration 브랜드 명 : 애니카 커터 앤 벅, 애니카 소렌스탐의 Collaboration 제품 on-field에 특화된 기능성 소재에 여성스러움을 더한 디자인
Concept

CUTTER & BUCK은 1989년 미국 내 고소득층을 겨냥한 토탈 골프웨어
컬렉션으로 탄생 하였다. 전 세계 유명 리조트와 명문 골프장 프로 샵에서만
판매 되어 온 CUTTER & BUCK은 고품질과 독특한 디자인의 브랜드로 주로
중상류 고객층에 널리 알려져 있다.

CUTTER & BUCK은 골프여제 애니카 소렌스탐과 후원계약을 맺고 그녀의
이름을 딴 ANNIKA BY CUTTER & BUCK 라인을 별도로 개발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남성 골프웨어의 성공에 힘입어 1998년 여성 라인이 추가됐고, 고급 소재와
간결한 디자인으로 유행을 따르지 않는 노블레스 층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CUTTER & BUCK을 공급하는 회사가 미국내 에서만 이미 1,000여개에 이르며,
전문 숍 매출 1위라는 놀라운 매출을 기록해 화제를 낳았다.

BI

CUTTER & BUCK(커터 앤 벅) 브랜드 로고는 CUTTER & BUCK(커터 앤 벅)의
독특한 서체와 심볼인 깃발(CUTTER & BUCK 브랜드의 상징)로 구성되어
CUTTER & BUCK(커터 앤 벅)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합니다.


이 로고는 모든 매체에 CUTTER & BUCK(커터 앤 벅)브랜드를 소통시키며
특성을 반영합니다.이 로고가 찍힌 라벨에서 CUTTER & BUCK(커터 앤 벅)의
디자인 철학, 퀄리티, 기업 문화 등을 느끼 실수 있게끔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