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a/s information

 cutter & buck customer

품질보증 및 수선품 접수 안내

품질보증 및 보상기준

피앤비인터내셔날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품질보증 기간이란?

제조자 과실(봉제,원단,부자재)로 발생된 불량일 경우 고객께서 제조회사에 보상(무료수선,교환,환불)을 청구할 수 있는 기간을 의미합니다. 보상은
구입가격을 기준으로하며, 보상순서는 정상회복 가능한 경우에는 무료수선 해드리며, 정상회복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동일제품 또는 동종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간혹, 보상과정에서 가격산정에 다소 의견차이가 발생될 수 있으니, 최초 제품구입 하실 때 영수증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품질보증 기간 경과 후에는 재정경제원에서 소시한 피해보상기준에 준하여 감가하여 보상해 드립니다.
상세기준은 한국소비자보호원 홈페이지(www.cpb.or.kr)를 참조하세요.
단, 불량판정 과정에서 의견차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고객상담실로 원인규명을 요구하시면 한국 소비자 연맹의 심의결과를 알려 드립니다.

한국 소비자연맹의 심의 제도란?

소비자 권익을 옹호하는 민간 소비자단체인 한국소비자연맹에서 매주 수요일에 분쟁의류 제품에대하여 심의를 하여 결과를 의뢰자(고객 또는 제조회사)에게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고객상담실에서는 고객의 요구 시 한국소비자연맹에 심의 의뢰를 무료로 대행하고 있습니다.

수선품 접수
  • 1.수선품 접수는 구입기간(오래된 제품이라도)에 관계없이 가능합니다.
  • 2.구입매장 또는 인근지역 내 브랜드 매장을 방문하시어 의뢰하십시오.
  • 3.수선 작업에 소요되는 기간은 평균적으로 매장접수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작업이 완료됩니다.
    ( 단, 오래된 제품이나 수선자재를 구입하는 과정이 발생될 경우 지체될 수 있습니다. )
  • 4.고객 부주의로 인한 제품 수선은 소정의 수수료를 받고 있습니다.
수선 내용
  • 1.무상수선 : 제품하자로 인한 수선 및 기타 단순한 봉제수선,부자재 교체(단추,스냅)는 구입년도에 상관없이 무상으로 서비스 해드립니다.
    상품 ~ 2년차 이내의 제품은 무상으로 수선해 드리고 있습니다.
  • 2.유상수선 :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원단 파손이나, 2년차 이상인 제품의 과다 착용으로 인한 자재 교체 수선에 대해서는 소정의 실비를 고객께서 지불하셔야 합니다.
  • 3.수선불가 : 제품의 전체 치수 및 디자인 변경, 심한 파손 등 규정 이외의 수선에 대해서는 불가할 수 있습니다.
스웨터/티셔츠
  • 울트임

    맨딩작업(2mm이하)
    또는 자수처리

  • 찢김,태움

    맨딩작업(2mm이하)
    또는 자수처리

  • 찢김,태움
    보플제거기로 제거 정리
    심한경우 상담실 실물 검토후 교환여부 통보
스웨터/티셔츠
  • 울트임

    맨딩작업(2mm이하)
    또는 자수/나염처리

  • 시보리(밴드)

    맨딩작업(2mm이하)
    또는 자수처리

  • 지퍼파손

    지퍼교체

스웨터/티셔츠
  • 짜집기

    맨딩작업(2mm이하)
    또는 자수처리

  • 스넵버튼

    스넵교체

  • 찢김, 긁힘

    맨딩작업(2mm이하)
    또는 자수처리

  • 밑창길이

    밑창교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