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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tter & Buck Store

 About the store opened

유통망 전개 계획
  • CUTTER & BUCK(커터 앤 벅) 매장은 2011년 F/W 시즌부터 유통망 전개
  • 매장은 대리점을 중심으로 유통망 전개
  • 매장 수는 100~120개점 운영 예정
  • 지역별 총판 체제를 도입하여 대리점 운영 및 관리
  • 중장기적인 유통망 전개는 대리점, 백화점, Outlet의 균형 있는 매출 구성이 되도록 전개
  • 지역 안배를 통한 매장 개설 및 좋은 매장 위치 확보, 판매력 강한 점주 확보에 주력
  • 점의 지속적인 매출의 증대를 통한 이익의 증대를 가져올 수 있도록 점을 관리
마케팅 전개 방향
  • 단기간 내 B.I (Brand Identity) 구축 : 런칭초기~3년간 공격적 광고·판촉 진행
  • CUTTER & BUCK(커터 앤 벅) 브랜드의 시장 초기 진입 시 대 고객 인지도 강화에 주력
  • 드라마 제작지원, 골프채널 LPGA, KLPGA 대회 자막광고 등 TV 방송 매체에 주력
  • 점과의 효율성위주의 공동 마케팅 강화 / 고객과의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브랜드 로열티 확보
적중력 위주의 마케팅(불특정 다수 광고불허) 철저한 VMD상품교육 마케팅 및 홍보정보 공유
마케팅 전개 계획
구분 세부계획
전파광고
TV, RADIO, DMB
  • 공중파 TV는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광고- Bar 광고 위주
  • 골프 전문 Cable TV, DMB 광고
  • 스타 마케팅 전략 (TV, 영화 속 PPL 광고협찬)
신문, 잡지광고
  • 조선, 중앙, 동아, 스포츠 신문 등 선별하여 브랜드 홍보 및 대리점 모집 광고
  • 패션 지 광고 및 인터뷰를 통한 인지도 확대 (패션비즈, 패션채널 등 대리점 모집광고)
  • 골프, Leisure, 여행, 생활 문화지 등 모니터링 후 선별 광고
옥외광고
  • 골프장 입구 및 골프장 코스 안내판 광고
  • 레저, 문화와 연계된 친환경 마케팅
기타
(선수지원, 의상협찬 등)
  • 전속 프로 골퍼 개발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Up
  • 연예인 의상협찬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증대
  • 지역별, 대리점별 자선 골프대회 협찬 및 개최
인쇄물, 이벤트
  • 차별화 된 신규 Catalogue 및 회사 Brochure 제작
  • On-Line 마케팅 이벤트(쌍방향 케이블 광고, 홈페이지)
  • 판촉 물(사은품)등 개발 준비 및 발주 제작(년 3~4회 사은행사 진행)
대리점 개설 절차 개설상담신청-본사영업부상담및 상권분석-계약-시설점검 인테리어-오픈
대리점 개설조건
구분 대리점 매장 개설 조건
매장 위치
  • 지역 중심상권 사거리, 삼거리, 3각 모퉁이 매장
매장 면적
  • 실 평수 83 제곱 미터(25평) 이상
매장 조건
  • 현금 보증금 5천만 원
거래 형태
  • 위탁판매
결제 방법
  • 월 2회 현금 결제(15일 단위)
수수료(M/G)
  • 정상 ~ 59% : 35% / 60% ~ : 32%
매장 시설(인테리어)
  • 대리점 부담(예상경비 : 3.3 제곱 미터(평당) 200만원 내외)
개설상담

TEL : (031) 768-8541 / 조용근 부장 : 010-3498-2773 / 박정길 차장 : 010-3297-3182